본문 바로가기

DRAWIN ART CLASS/만들기

어린이집 환경판 가을 낙엽과 가랜드 무료 도안 총정리

반응형

 

 

어린이집 환경판

드로윈아트

 

벌써 가을이 온 것 같은 요즘, 여름은 장마로 끝나고 가을은 태풍으로 끝날 것 같은데요. 어서 코로나도 없어지고 날씨도 좋아지면 좋겠어요! 이래저래 고민이 많은 어린이집 선생님들을 위해 드로윈아트에서 가을 환경판 도안 모음을 준비했답니다.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낙엽과 도토리 도안 그리고 가랜드를 만들었으니 아래 내용으로 가을 환경판 도안을 확인해보세요.

 

 

 

 

🍁 가을 가랜드 도안

어린이집 환경판 위에 붙이면 좋은 가랜드는 원형에 '가을이 왔어요' 문구를 넣어 구성했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활용해도 예쁠 거예요. 가을이 왔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랜드는 오리기에 편하게 동그라미에 글자를 넣었는데요. A3 종이에 디자인되어 있으니 A3에 인쇄해 사용해주세요. A4 종이에 인쇄하면 도안이 너무 작아서 가랜드가 눈에 띄지 않을 거예요!

 

 

 

🍁 가을 낙엽 도안

가을 하면 낙엽이죠. 빨간색, 노란색, 주황색으로 물든 단풍나무를 구경하러 여행도 많이 가는데요. 드로윈아트에서 다양한 모양의 낙엽 모양을 준비했답니다. 가위로 슥슥 오려서 가랜드 주변에 붙이거나 어린이집 환경판 테두리에 붙여주면 가을에 딱 맞춘 예쁜 구성이 될거에요. A4 종이에 도안을 오리면 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일반 종이가 아닌 두께감이 있는 종이를 사용하시면 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어요.

 

 

 

🍁 도토리 도안

낙엽만 하면 조금 지루할 수 있어서 드로윈아트에서 도토리도 그려보았답니다. 도토리를 포인트로 톡톡 낙엽 위에 올려주면 더 예쁘게 환경판을 꾸밀 수 있어요. 아이들이 다람쥐를 그려서 환경판을 꾸며준다면 더 좋겠죠?

 

가을 환경판 꾸미기를 고민하고 있었다면 드로윈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도안이 도움이 되셨을 것이라 믿으며! 도안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답니다. 도안을 사용하시기 전 주의사항을 한 번 더 확인해주시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콘텐츠로 찾아올게요!

 

 

 

어린이집 환경구성 가을 가랜드 도안 🎨 낙엽 만들기

어린이집 환경구성드로윈아트​장마가 끝났는데 태풍이 오는 것은 무슨 경우인가요 🍁 올해 가을의 계절...

blog.naver.com

 

🎨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드로윈아트가 출간한 누리 놀이 책. 구하기 쉬운 재료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만들기, 종이접기, 그리기를 시작할 수 있어요. 90가지 미술놀이로 창의력과 미술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보세요.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창의력, 상상력, 표현력, 자신감이 쑥쑥 자란다! 아이디어 폭발하는 요즘 핫한 미술놀이 90하루 3,000여 명 방문! 미술 활동을 올릴 때마다 웹사이트 메인에 소개될 정도로 엄마들의 폭발적인 관심

www.yes24.com

 

🎨 그림 그리기 놀이

초등학교 입학 전 필수도서! 그리기에 대한 두려움과 막막함을 가지고 있다면 157가지 그림 그리기로 미술에 대한 흥미를 높여보세요. 색칠공부 도안이 있어서 아이 스스로 그림을 그리며 배울 수 있어요.

 

 

그림 그리기 놀이

'초등학교에 가면 꼭 그리는 그림 주제 14가지에총 157가지 소재들을 한 권에!'·아이 혼자서도 잘하는 참 쉬운 그림 그리기 157가지!·미술 선생님이 알려주는 주제별 그림 그리기 포인트 수록!·그

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