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 ART CLASS/만들기

집콕놀이 👨 움직이는 우리 아빠 🎨 누리놀이 우리가족 활동

반응형

 

집콕놀이

드로윈아트

 

다시 시작된 집콕, 아이들과 어떻게 놀아주어야 하는지 막막하다면 드로윈아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미술놀이를 만나보세요. 집에서 구하기 쉬운 재료로 아이들과 여러 미술놀이를 할 수 있도록 매주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답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누리 놀이에서 가족이라는 주제로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움직이는 우리 아빠 만들기랍니다. 간단한 재료로 손을 움직이고 눈을 집중할 수 있는 만들기. 아래 영상으로 만드는 과정을 확인해보세요!

 



 

준비물은 색종이, 테이프, 양면테이프, 가위, 풀, 긴 산적꼬치랍니다. 산적꼬치가 없다면 나무젓가락이나 연필을 준비해도 좋아요.

 

 

먼저 색종이를 세로로 한 번 접었다가 펼쳐주세요. 이때 너무 큰 색종이를 사용하는 것은 금물! 아이의 손에 쏙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어른 손바닥 정도의 기준으로 색종이를 준비해주는 것이 좋답니다.

 

 

그다음 왼쪽과 오른쪽에 아빠의 얼굴과 머리를 표현해주세요. 사진을 자세히 보면 눈치챘을 수 있지만 오른쪽에는 아빠의 얼굴만 그리고 왼쪽에는 아빠의 머리만 표현해주세요. 이때 머리와 얼굴은 같은 수평선에서 시작해야 한답니다.

 

 

이제 색종이를 뒤집은 다음 아래에 긴 산적꼬치를 붙여주세요.

 

 

그리고 양면테이프로 양쪽의 종이를 붙여주면 된답니다. 그럼 한쪽 면에는 얼굴이 반대편에는 머리가 보인답니다.

 

 

이제 마구 돌려주세요! 그럼 아빠의 얼굴이 눈에 보인답니다. 손을 움직이며 집중력도 키울 수 있는 집콕 놀이. 드로윈아트의 미술놀이로 집에서도 아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지루한 아이들과 매일 어떻게 놀아줄지 고민이라면 드로윈아트의 출간 도서를 만나보세요.

90가지 쉽고 재미있는 만들기, 그리기, 종이접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더 즐거워지는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창의력, 상상력, 표현력, 자신감이 쑥쑥 자란다! 아이디어 폭발하는 요즘 핫한 미술놀이 90하루 3,000여 명 방문! 미술 활동을 올릴 때마다 웹사이트 메인에 소개될 정도로 엄마들의 폭발적인 관심

www.yes24.com


157가지 그림그리기로 초등학교 입학 전 아이의 그리기 자신감을 높여줄 책
그림 그리기 놀이

 

그림 그리기 놀이

'초등학교에 가면 꼭 그리는 그림 주제 14가지에총 157가지 소재들을 한 권에!'·아이 혼자서도 잘하는 참 쉬운 그림 그리기 157가지!·미술 선생님이 알려주는 주제별 그림 그리기 포인트 수록!·그

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