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 ART CLASS/만들기

스티커놀이 엄마표미술 🐠 물고기 만들기

반응형

스티커 놀이

드로윈아트

 

스티커를 붙이기만 했는데 물고기가 완성되는 쉽고 재미있는 유아미술! 드로윈아트에서 아이들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미술놀이를 소개할게요. 여름이면 바다로 훌쩍 떠나고 싶은데요. 코로나와 긴 장마로 인해 외출과 여행이 어려운 요즘. 바다가 그리운 아이들과 함께 물고기 만들기로 조금이나마 마음을 달래보면 어떨까요? 아래 영상으로 드로윈아트와 함께 스티커놀이를 만나보세요.



드로윈아트에서 노인 요양원 및 치매 환자분들을 위한 프로그램 공유를 위해 만들었던 물고기 도안! 아이들에게도 적용하면 좋을 것 같아 포스팅으로 공유하게 되었답니다. 물고기 도안이 없어도 집에서 아이와 간단하게 물고기를 그려주면 된답니다. 물고기의 몸은 빈 공간으로 남겨주세요! 이 부분에 스티커를 붙여주기 때문이랍니다.

 

동그라미 스티커를 준비해주세요.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반짝이는 스티커를 활용해도 좋아요!

 

두 가지 이상의 색을 활용해서 물고기의 몸에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포인트는 겹겹이 스티커를 붙여주면 비늘의 표현이 자연스럽게 나타난답니다.

 

스티커를 붙여주기만 했는데 물고기가 짠! 완성되었습니다. 어떤 스티커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여러 가지 물고기가 연출된답니다. 반짝이는 스티커를 활용하면 물고기의 비늘이 반짝이겠죠? 두 가지 이상의 색을 써주는 것이 겹겹이 쌓인 모습을 잘 연출할 수 있으니 이 점만 참고해보세요.

 

드로윈아트에서 배워본 스티커 놀이. 다음에도 이어서 쉽고 예쁜 스티커 놀이를 공유할게요. 아이와 함께 집에서 다양한 미술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드로윈아트에서 출간한 미술 책 두 권을 만나보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드로윈아트 출간 도서

 

그림 그리기 놀이

'초등학교에 가면 꼭 그리는 그림 주제 14가지에총 157가지 소재들을 한 권에!'·아이 혼자서도 잘하는 참 쉬운 그림 그리기 157가지!·미술 선생님이 알려주는 주제별 그림 그리기 포인트 수록!·그

www.yes24.com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창의력, 상상력, 표현력, 자신감이 쑥쑥 자란다! 아이디어 폭발하는 요즘 핫한 미술놀이 90하루 3,000여 명 방문! 미술 활동을 올릴 때마다 웹사이트 메인에 소개될 정도로 엄마들의 폭발적인 관심

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