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 ART CLASS/만들기

누리놀이 빛을 이용해 해마 만들기 🌈 무료 도안

반응형

누리놀이

드로윈아트

 

따스한 빛이 내리쬐는 요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고 있어요! 바다도 마음껏 가보지 못해 아쉬웠다면 창문 너머로 오는 빛을 이용해 우리 눈앞에 바다를 만들어볼까요? 드로윈아트에서 이번에 누리놀이로 해마를 빛과 함께 더 멋지게 만들어 볼거예요. 그럼 먼저 드로윈아트 유튜브 영상으로 해마 만들기 과정을 만나보세요.

 

드로윈아트 유튜브를 구독하시면 더 많은 영상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준비물은 셀로판지, 검은색 A4 종이, 가위, 연필, 양면테이프 혹은 풀이랍니다. 흰색 종이보다는 검은색 종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일반 A4 사이즈 크기를 준비하되 두께감이 있는 도화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반 A4 두께의 종이는 너무 얇아서 형태가 잘 잡히지 않을거예요.

 

 

 

📍 파일 다운로드 바로가기

📍 도안 온라인 무단 재배포 금지
📍 판매용 사용 금지

 

누리놀이 🌈 빛을 담은 해마 만들기 ✂️ 무료 도안

누리놀이드로윈아트​햇빛에 반짝이는 파도를 보면서 빛을 더한 만들기가 하고 싶어서 준비한 해마 만들기....

blog.naver.com

 

먼저 드로윈아트에서 준비한 해마 도안을 다운받으신 다음 도안을 인쇄해서 검은색 종이에 그린 후 칼로 오려주세요. 칼로 오리는 것이 어렵다면 가위로 오려주시면 된답니다. 가위로 오릴 때에는 도안 가운데에 칼집을 내고 안에서부터 오려주면 되겠죠?

 

 

그다음 셀로판지를 여러 가지 모양으로 오려주세요. 이때 두 가지 팁을 드린다면 되도록 3개 이상의 셀로판지 색을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셀로판지를 오릴 때에는 큰 크기로 오려주는 것이 좋답니다. 너무 작은 사이즈로 오리면 해마 위에 붙일 때 어려워질 수 있어요.

 

 


이제 오린 셀로판지를 해마의 빈 공간에 채워주세요. 알록달록 다양한 셀로판지를 풀이나 양면테이프를 이용해서 붙여주세요. 그다음 빛이 방안에 가득 들어올 때 벽에 비춰보면 빛에 의해 해마가 그림자가 되어 하나 더 생긴답니다.

 

 

원래는 그림자가 검은색으로 나타나죠? 하지만 셀로판지는 빛을 투영해서 색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또 다른 해마가 그대로 보여진답니다. ☀️ 드로윈아트에서 함께 만들어 본 해마. 누리놀이로 빛, 자연환경 등에 대해 공부할 때 활용하면 좋겠죠? 

🙆‍♀️ 더 많은 드로윈아트의 미술놀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두 권의 책으로 만나보세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90가지 엄마표 미술놀이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창의력, 상상력, 표현력, 자신감이 쑥쑥 자란다! 아이디어 폭발하는 요즘 핫한 미술놀이 90하루 3,000여 명 방문! 미술 활동을 올릴 때마다 웹사이트 메인에 소개될 정도로 엄마들의 폭발적인 관심

www.yes24.com

 

초등학교 입학 전 아이의 자신감을 키워주는 필수도서 
그림 그리기 놀이

 

 

그림 그리기 놀이

'초등학교에 가면 꼭 그리는 그림 주제 14가지에총 157가지 소재들을 한 권에!'·아이 혼자서도 잘하는 참 쉬운 그림 그리기 157가지!·미술 선생님이 알려주는 주제별 그림 그리기 포인트 수록!·그

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