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 ART CLASS/만들기

엄마표 미술놀이 여름 슬리퍼 만들기 🎨

반응형

여름 슬리퍼 만들기

드로윈아트

 

여름이 느껴지는 요즘. 운동화보다 시원한 슬리퍼를 찾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 드로윈아트에서는 여름 엄마표 미술놀이 주제로 슬리퍼 만들기를 소개할게요! 아이들이 만들어서 직접 신어볼 수 도 있어서 더 재미있는 만들기랍니다. 아래 영상으로 드로윈아트가 만드는 과정을 살펴보고 여러분들만의 멋진 여름 슬리퍼를 완성해보세요!



여름 슬리퍼 만들기 준비물은 두꺼운 종이, 색종이, 양면테이프, 가위, 연필, 지우개랍니다. 집에서 구하기 쉬운 재료들이라서 준비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거예요. 두꺼운 종이의 경우 박스의 일부를 잘라서 사용해도 좋답니다.

아이의 발을 종이에 대고 모양을 그려서 두꺼운 종이와 색종이를 하나씩 오려주세요. 아이의 발 사이즈에 맞춰서 그리면 실제로 신어볼 수 있어 더 재미있답니다. 아이의 발을 대고 그리면서 형태를 잡는 것이 어렵다면 아이의 슬리퍼를 올려두고 그려도 좋겠죠?

종이박스를 그대로 사용해도 좋지만 위에 색종이를 한 번 더 붙여서 예쁘게 슬리퍼 바닥 색을 만들어줄게요.

드로윈아트에서는 지그재그 가위로 색종이를 오려서 사선으로 붙여주었는데요. 엄마표 미술놀이에서 아이들마다 자유롭게 슬리퍼의 아래를 꾸며보면 된답니다. 이때, 포인트는 슬리퍼의 바닥 면이기 때문에 입체적으로 꾸미지 않는 것이 좋아요.

직사각형의 종이 양쪽에 양면테이프를 붙이고 곡선으로 둥근 모양을 만들어 슬리퍼 앞쪽에 붙여주세요. 그럼 슬리퍼 형태가 완성된답니다.

색종이로 꽃과 나뭇잎 등 다양한 모양을 오려서 슬리퍼를 꾸며주었어요. 꽃도 좋고 나비도 좋아요! 색종이를 오려서 붙이는 것이 번거롭다면 스티커나 비즈 등을 붙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창의력, 상상력, 표현력, 자신감이 쑥쑥 자란다! 아이디어 폭발하는 요즘 핫한 미술놀이 90하루 3,000여 명 방문! 미술 활동을 올릴 때마다 웹사이트 메인에 소개될 정도로 엄마들의 폭발적인 관심

www.yes24.com

90가지 엄마표 미술놀이로

집콕 육아도 문제없는

드로윈아트의 미술 책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그림 그리기 놀이

 

그림 그리기 놀이

'초등학교에 가면 꼭 그리는 그림 주제 14가지에총 157가지 소재들을 한 권에!'·아이 혼자서도 잘하는 참 쉬운 그림 그리기 157가지!·미술 선생님이 알려주는 주제별 그림 그리기 포인트 수록!·그

www.yes24.com

그림 그리기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는 드로윈아트의 그리기 놀이 책

혼자서도 쓱쓱 창의력이 쑥쑥

그림그리기 놀이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