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 ART/공지사항

아이들나라 아지트 미술 워크지 후기 모음

반응형

 

미술워크지 후기

드로윈아트

 

 

아이들나라 회원이시라면 아이들나라 아지트에서 매주 드로윈아트 미술 워크지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카페에서 매주 새로운 미술 워크지가 발행되고 있답니다. 아이들나라에 있는 동화책과 연계된 미술놀이로 학습 효과를더 높일 수 있어요! 이번에는 드로윈아트 미술 워크지 후기를 모아보았습니다 💘

 

아이들나라란?

 

시작하자 동화유학 아이들나라

동화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첫 배움 아이들나라로 동화유학 보내세요. 통신사 상관없이 첫 달 무료!

www.i-nara.co.kr

 

아이들나라 회원에게는 매주 새로운 워크지가 제공! 아이들나라 아지트 바로가기

 

아이들나라 아지트:영유아 교육/엄마표... : 네이버 카페

아이들나라와 연계된 영유아 홈스쿨링 자료(워크지)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정보를 교류하는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무당벌레 무늬를 그려보자고 하니, "왜 동그랗게 해야 해요?" 묻더라고요. 동그라미가 아닌 무당벌레도 있겠지 싶어서 아이가 하고 싶은 그림을 그려보기로 했습니다. 옆에 있던 꽃다발을 들어달라고 하더니 펄럭펄럭 슝~ 하면서 꽃에 앉는 무당벌레를 표현하더라고요. 이렇게 한참을 놀았네요.

 

 

한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훅 지나간 활동지였어요. 물감놀이는 역시나 아이들에게 집중력을 키울 수 있는 최고의 활동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엄마 최고!"라는 말을 몇 번 들었는지 모르겠어요!

 

 

먼저 첫 스터디로 아이들이 좋아할 드로윈아트로 결정! 스터디를 하며 싫어하던 채소인 호박을 나중에 한 번 먹어보고 싶다고 말한 것이 인상 깊었어요. 여름 배움습관 스터디 덕분에 아이들에게 즐거운 하루라는 이야기를 또 듣게 되었네요!

 

 

아이가 스스로 가위질하고 싶어 해서 약간의 도움만 주었다. 구멍에 요리조리 끈을 넣는데 막내는 자유분방하게 둘째는 알려준대로 차근차근 꿰는 모습이 참 다르구나 싶었다. 스스로 가위질도 하고 신발 끈도 꿰고 몇 달 사이에 많이 성장한 것 같다.

 

 

책을 읽고 워크지를 하면서 아이에게 앞으로 어려운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물었더니 "어려운 일이 있으면 연습할 거야"라고 답한 게 인상적이었네요. 또 아이가 말하길 그림을 못그렸는데 연습을 많이 했더니 이제는 잘 그릴 수 있다고 하네요. 자존감 높은 건 아주 만족스럽네요.

 

 

드로윈아트 워크지로 상장 만들기를 했어요. 가족 중에서 한 명에게 상을 주는 것인데 아빠가 당첨되었어요. 아빠에게 달리기 상을 준다고 하네요. 오늘 워크지 한 줄 평은 '아빠 사랑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