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 ART/공지사항

집콕놀이 키트 동물 종이접기로 아이와 미술놀이 즐기기

반응형

동물 종이접기 키트

드로윈아트

 

드로윈아트에서 준비한 <동물 종이접기> 키트 후기를 모아보았어요! 자랑하고 싶은 아이들의 작품이 많은데 하나씩 소개해 볼게요. 아이의 개성과 재미있는 표현들이 가득한 작품을 보면서 저도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답니다. 아이와 함께 미술 놀이를 한 후 보내주신 후기들과 사진 그리고 아이의 작품을 소개할게요!

 


남극과 북극

 

드로윈아트 <동물 종이접기> 키트 '남극과 북극' 학생 작품

 

@ksj1140 후기기본 접기에 충실하고 쉽게 접어도 동식물의 특징일 잘 나타내주는 종이접기 키트 진짜 좋네요 ^^ 무엇보다 종이접기에 끝나지 않고 주제별 도안을 이어서 다양한 미술 재료를 가지고 작품을 만드는 성취감도 있어서 좋았어요.

 


사막

 

드로윈아트 <동물 종이접기> 키트 '사막' 학생 작품

 

@somsatang.art
그림을 그리는 배경지는 도화지로 되어 있어서 두께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림 그리고 꾸밀 때 찢어지지 않게 안전하게 힘 있는 작업을 할 수 있었답니다. 이런 디테일함이 감동이에요! 조카와 함께 시간 가는 줄 모르며 즐겁게 활동했어요.

 

 


정글

 

드로윈아트 <동물 종이접기> 키트 '정글' 학생 작품

 

@catbike2016
종이접기를 어려워 하는 다섯 살 아이인데 그림 그리기와 함께 하니 좀 더 적극적으로 하면서 완성까지 할 수 있었어요. 주말 동안 종이접기 키트 하나로 재밌게 놀았습니다.

 

 


숲 속

 

드로윈아트 <동물 종이접기> 키트 '숲속' 학생 작품

 

@arar_h_
5세 아이와 30개월 동생도 함께 했어요. 선명한 색상의 지도 위에 아이들의 종이접기를 올리니 멋진 작품이 되네요! 하루에 하나의 지도씩 끝내면 아이가 "내일은 어떤 거 할까?" 묻는 말에 뿌듯했고요.

 

드로윈아트 <동물 종이접기> 키트 완성작

 

드로윈아트에서 준비한 <동물 종이접기> 키트는 그림 그리기와 종이접기를 함께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또한 아이가 점토나 반짝이풀, 스티커 등을 이용해서 각기 다른 개성 있는 작품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집콕놀이로 아이와 함께할 수 있도록 도안과 색종이 그리고 종이접기 과정이 담긴 설명서를 함께 보내드려요! 또한, 아이가 영상을 보고 스스로 종이접기를 할 수 있도록 종이접기 과정 영상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드로윈아트

<동물 종이접기> 키트

구매 바로가기

 

 

종이접기 놀이 키트 : 두뇌발달 아동미술, 엄마표 미술놀이 : 드로윈아트

[드로윈아트]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미술놀이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