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 ART/공지사항

드로윈아트 🎃 꾸그 할로윈데이 종이접기 강의 오픈

반응형


드로윈아트 X 꾸그

할로윈데이 종이접기


할로윈데이가 있는 10월, 드로윈아트에서 신규 강의가 오픈되었습니다. 깜짝 오픈 된 강의로 3차례만 진행 될 예정인데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할로윈데이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드로윈아트가 도와드릴게요. 코로나로 인해 할로윈 파티 등을 즐기기 어려운 요즘, 아이들이 만든 멋진 할로윈 작품을 활용해서 10월의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8월에 시작되었던 꾸그 강의가 벌써 10월 신규 강의 오픈까지 이어졌습니다. 드로윈아트의 종이접기 강의를 많이 찾아주신 덕분에 이렇게 수업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한 마음이에요!



할로윈데이 종이접기 강의는 아이들이 색칠하고 그림을 그리고 퀴즈를 맞추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할로윈의 유래와 함께 다채로운 교육 자료들을 함께해서 아이가 1시간 수업 시간을 지루하지 않도록 준비했답니다.



수업이 끝나고 쌓여가는 후기들을 꼼꼼하게 보고 있어요. 예전에 제가 네이버 웹툰 작가 김양수 세미나를 들은 적이 있어요. 그때 김양수 작가님이 웹툰을 올리고 실시간으로 달리는 댓글을 통해 힘을 얻기도 하고 조언을 구하기도 한다고 했어요. 가장 좋은 댓글은 무엇이냐고 물으니 'ㅋㅋㅋ'라고 답하셨는데요. 당시에는 웃고 넘겼는데 요즘 그 의미를 다시 되새기고 있어요.

아이가 즐거워해요, 아이가 수업을 다시 찾고 싶어 해요, 아이가 흥미 있어했어요 등 아이의 'ㅋㅋㅋ'가 담긴 후기를 볼 때마다 큰 힘을 얻고 있답니다. 이번 수업에서도 또 다른 아이의 'ㅋㅋㅋ'를 찾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우리 꾸그에서 만나요!


꾸그 할로윈데이 종이접기 강의 오픈

https://www.gguge.com/product/1207/

www.gguge.com


드로윈아트 출간 도서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 YES24

창의력, 상상력, 표현력, 자신감이 쑥쑥 자란다! 아이디어 폭발하는 요즘 핫한 미술놀이 90하루 3,000여 명 방문! 미술 활동을 올릴 때마다 웹사이트 메인에 소개될 정도로 엄마들의 폭발적인 관심

www.yes24.com

그림 그리기 놀이 - YES24

`초등학교에 가면 꼭 그리는 그림 주제 14가지에총 157가지 소재들을 한 권에!`·아이 혼자서도 잘하는 참 쉬운 그림 그리기 157가지!·미술 선생님이 알려주는 주제별 그림 그리기 포인트 수록!·그

www.yes24.com

3~7세 아이가 잘 따라 그리는 귀여운 그림 그리기 - YES24

아이들이 좋아하고, 아이들에게 친근한 것들을 모두 그려볼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그림들을 담았다. 동그라미를 그리고 그 위에 세모를 그린 후 눈코입을 그려주면 고양이 완성! 세모와 네모

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