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 ART CLASS/그림그리기

쉬운 동물 그림그리기,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를 닮은 다람쥐!

반응형

쉬운 동물 그림그리기

드로윈아트

 

요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정말 큰 인기를 끌고 있죠? 사실 저는 그 드라마를 정주행하고 있지 않아서 유튜브를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만 보면서 재미있는 드라마이구나~ 정도만 알고 있답니다. 드라마 속 조이서 역할이 저에게는 굉장히 매력적이었는데요. 똑똑하고 잘놀고 거침없는 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이태원 클라쓰 속 조이서를 닮은 귀여운 다람쥐를 그려보려고 합니다. 그리는 방법도 쉬워서 아이들과 함께 기초 그림그리기 주제로 활용하기 좋을거예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곡선을 크게 그려주세요. 다람쥐 얼굴의 윗부분 부터 그려줄거랍니다.

곡선 양쪽에 이제 작은 귀를 그려주세요. 다람쥐 귀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작은 세모를 그리듯 양쪽에 귀를 표현해주세요.

이제 둥근 곡선으로 얼굴의 아래쪽을 완성해주세요. 다람쥐의 볼이 크고 둥글수록 더 귀여운 얼굴이 완성된답니다.

이제 다람쥐 그림그리기에서 얼굴을 하나씩 표현해줄 차례, 역삼각형으로 코를 그려주세요.

코 위에 곡선을 그려서 이마를 표현해주세요.

귀 안에 작은 삼각형을 그려서 귀를 꾸며주고 코 아래 짧은 곡선으로 입을 표현해주세요.

이마에 다람쥐 무늬를 표현해주고 동그라미로 눈을 그려주면 쉬운 동물 그림그리기 다람쥐편이 완성! 이태원 클라쓰의 조이서와 비슷하게 귀여운 모습이죠?

쓱싹쓱싹 색연필이나 크레파스로 다람쥐를 칠해서 완성해보세요 :D 귀여운 다람쥐 그림그리기로 배워본 기초 그림그리기 수업. 쉽게 시작하고 재미있게 배워야 미술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답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해서 더욱 즐거운 드로윈아트의 미술놀이. 더 많은 미술놀이가 궁금하다면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책으로 만나보세요 :D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창의력, 상상력, 표현력, 자신감이 쑥쑥 자란다! 아이디어 폭발하는 요즘 핫한 미술놀이 90하루 3,000여 명 방문! 미술 활동을 올릴 때마다 웹사이트 메인에 소개될 정도로 엄마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는 인기 네이버 블로그 [DRAWIN ART]의 미술놀이가 드디어 책으로 나왔다. 다양한 미술놀이 중 가장 화제...

www.yes24.com